코로나와 더불어 공유오피스가 늘어났습니다. 국내 최대 지점을 보유한 패스트파이브, 미국 기업인 위워크를 비롯해 스파크플러스 등 공유오피스의 가격, 장점, 단점을 비교해보겠습니다.
▼공유오피스 최저가 견적받기
공유오피스 비교 정리 (가격, 할인, 규모 등)
1. 패스트파이브
2. 위워크
3. 스파크플러스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1인실 가격, 혜택, 프로모션 정리
패스트파이브
국내 기업으로써, 가장 많은 지점을 보유한 1등 업체 패스트파이브입니다.
① 가격
모든 지점을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이 할인 적용가 231,700원부터 시작합니다. 본인의 지정석을 가지는 멤버십은 40만원 선에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지정석 여부, 지점, 계약기간에 따라 1인당 가격이 달라집니다. 그리고 기업 계약과 프리랜서 1인 계약도 단가가 다릅니다.
단순 가격 문의를 통해, 별도 번거로운 절차없이 본인에 맞는 좌석의 이용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지점
현재 서울에 41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입니다.
③ 할인
매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신규 지점의 경우 선착순 할인을 제공하며, 얼리버드 이벤트, 기업계약 프로모션 등 지점에 따라 매월 할인이 달라집니다.
'23년 2월 현재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홍대 3호점 오픈 특가 40% 할인
- 구로, 한남점 최대 36% 할인
- 30인 이상 프리미엄 오피스 할인
위워크
미국 기업인 위워크입니다. 국내에서도 많은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① 가격
1인 자유석이 월 35만원선 입니다. 프라이빗 오피스는 월 70만원 정도의 가격대입니다.
② 지점
서울에 17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③ 할인
기업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다만, 홈페이지에 공식적으로 안내된 할인 프로모션은 없으며, 상담을 통해 할인가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스파르플러스
가성비가 좋은 스파크플러스입니다.
① 가격
저렴한 자리는 1인당 16만원선부터 시작합니다. 할인을 통해 이보다 더 저렴하게 계약할 수도 있습니다.
② 지점
현재 서울, 경기권에 36개 지점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③ 할인
신규 오픈 프로모션부터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특히, 1인 지정석, 자유석에 지점별로 돌아가며 할인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맺음말
이로써, 국내 공유오피스를 비교 정리해봤습니다.
댓글